소중한 일상 이야기

도쿄 올림픽 축구 8강 일정 : 7월 31일 20시 토욜

봄빛햇살23 2021. 7. 29.
728x90

골 결정력이 없어 항상 골문 앞에서
얼쩡대다가 지던 답답한 축구가
7월 28일 수욜 오늘은 6대 0으로 이겼네요^^

도쿄 올림픽 B조 첫 상대인 뉴질랜드와 경기보며
“또 시작이다. 또 골문에서 얼쩡대기만하네...”
이번 축구도 다 봤다고 생각했어요.
뉴질랜드와 1:0 으로 졌습니다.

두 번째 상대인 루마니아와 경기에서는
루마니아 선수 자체골도 있었고
루마니아 선수 1명이 퇴장돼서
“운이 좋네~” 그래도 우리나라 축구대표팀 실력에 대해 반신반의 했어요.
그냥 이번에 우리나라가 운이 엄청 좋은줄...
루마니아와 4:0으로 우리가 이겼습니다.

오늘 세 번째 상대인 온두라스에서
전반전부터 온두라스 선수 1명이 퇴장돼서
“운이 좋다”고 생각되면서도
“그쪽에서 압박 수비를 할 정도로 우리 선수가
실력이 좋은가 보다.”로 생각이 바뀌네요.^^;
전반전에 3:0으로 점수가 많이 벌어져
우리나라가 이기고 있어
후반전은 별로 기대안하고 봤는데
6:0으로 크게 이겼습니다.
골 결정력이 없는 우리나라가 6개의 골을 넣다니 신기합니다.
후반전에는 너무 많이 골을 넣으니
온두라스 팀이 불쌍해지더라고요.
“많이 먹었다. 고마해라.”
이 대사가 떠올랐습니다.
우리나라가 이렇게 실력이 좋았다니.
축구로 메달 하나 획득하나요?


8강 진출해서 이기면 4강 진출
그다음에는 메달 획든전
이제 진짜 경기만 남았네요.

치킨과 맥주각인 8강 경기는
7월 31일 토욜 20시에 합니다.
시간도 딱이에요. 토요일 저녁 8시^^
4강 진출을 기원하면서
즐겁게 응원해 보아요
"대한민국 짝짝짝 짝짝" ㅋ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