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일상 이야기

돌싱글즈2 마지막회: 남기의 숨겨진 비밀공개, 2커플 성공, 덕연소민커플실패.

봄빛햇살23 2022. 1. 5.
728x90

드디어 돌싱글즈2 마지막회 날짜가 정해졌네요. 22년 1월 9일 일요일 21시 20분입니다. 또 예고도 없이 스페셜이고 뭐고 하면서 방송 없는 것은 아니겠죠. 원래 11회를 해야 하는 21년 12월 26일 일욜. 시청자에게 사과도 없이 일방적으로 방송이 없었습니다. 공중파 방송도 아니고 민간방송이라서 그런지 시청자에 대한 기본적인 예의가 없는 방송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방송 불발에 대한 사과도 없는 돌싱글즈2 계속 봐야 하나 부글부글 합니다.


공식적인 입장은 저는 못보고 못 찾았는데요. 나 홀로 탐정이 되어서 방송 불발을 추리해 보면 10회 방송에서 창수 아버지와 은영이 만나서 소주를 홀짝이는 부분이 나왔는데요. 저렇게 소주를 많이 마시면 큰일 나겠는데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11회에서 도대체 이 만남의 마무리는 어떻게 될까 궁금했는데... 이 부분을 완전 통 편집한 것 같더라고요. 다음회 방송에서 창수 아버지는 바로 퇴장했습니다. “안녕히 가세요.” 인사하는 장면도 안 나오더라고요. 기존에 편집한거 보면 신발 신고 나가는 장면까지 자세하게 보여줄 기세더만... 분명 방송 불량은 나오는데 그냥 날린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술 많이 마셔봤자 실수밖에 더하지 뭐 다른 내용이 있겠어요. 10회 방송분에서 창수 아버지에 대한 악플이 도를 지나쳐 고소까지 했다는 것 같던데... 시청률 잘 나와서 길게 편집하려다가 창수 아버지의 시시콜콜한 부분까지 방송 나가면 문제 될 것 같아서 11회 방송 불발 된 것 같다는 추리를 해봅니다.


11회 방송은 불발. 12회 방송은 그동안 고무줄로 편집하던 습관을 버리고 짧게 마무리 지었습니다. 다은남기 커플성공. 창수은영 커플성공. 덕연소민 커플실패. 동거 3쌍 중에서 유일하게 덕연소민 커플만 실패 했습니다. 소민은 선택해서 마주보고 서있었는데 덕연은 돌아서서 그냥 집으로 가버렸습니다. 소민 혼자 쓸쓸히 서있는 모습이 처량해 보였습니다. 채윤 선택 안하고 소민하고 동거하더니 결국.... 그럴 것이면 채윤을 선택해서 동거를 하지 안타깝네요. 다음 12회가 기다려지는 이유입니다. 도대체 덕연은 무슨 말을 할까요? 동거 후 3개월이 지나서 방송도 보고 만나는 거라서 기분이 남다르고 솔직한 이야기가 많이 나올 것 같아서 마지막 방송 기대됩니다. 또 갑자기 불발 되지는 않겠죠?


다은남기 커플은 다은님이 완전 땡 잡은 것 같아요. 남기님의 숨겨진 비밀이 방송을 통해서 전해졌는데요.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이야기가 현실에서 벌어졌습니다. 남기님의 부모님이 낳아준 부모님이 아니라 키워준 부모님이라는 것입니다. 그 사실을 알게 되는 상황도 매우 극적입니다. 어머니의 혈액형은 O형, 남기의 혈액형은 B형. 아버지가 쓰러지셔서 병원에서 수술을 받는데 수혈 받을 때 혈액형이 A이라서 병원에 수혈이 잘못 되고 있다고 알려주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어머니가 ‘아버지 혈액형이 A형이 맞다.’는 말을 듣고 30살 성인이 돼서야 낳아준 부모님은 따로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은의 자녀를 잘 키울 수 있을 것 같다는 남기  말에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남기 달달연예를 고수하더니 인성까지... 부족한게 없는 멋진분이 셨네요!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