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일상 이야기

당신이 원하는 삶

봄빛햇살23 2021. 4. 18.
728x90

당신이 원하는 미래가 정확하게 있나요? 오늘의 나태와 평온함을 포기하면서 그런 시간을 대체해 자신이 원하는 미래를 위해 오늘의 시간을 쓸 수 있나요? 나는 원하는 미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습관적으로 채워지는 많은 오늘이라는 시간을 바꾸면서까지 그런 미래를 내가 꿈꾸나 생각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바꾸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막연하지요. 바꾸고 싶다면 당장 오늘을 바꿔서 한 시간, 한 시간씩 시간을 쌓아야 하는데 항상 다른 날로 미룹니다.미래는 원하는데 그 미래를 위해 오늘의 한 시간도 하기는 어렵다.” 그럼 그 미래는 자신이 정말 원하는 미래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생각을 가지고 산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가 관찰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생각 없이 사는 것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냥 습관적으로 오늘을 사는 사람들을 더 많이 보았습니다. 오늘 일요일인데 오늘 의식적으로 내 미래를 위해 한 시간이라도 쓴 적이 있나요? 내가 원하는 미래가 있다면 그 미래를 위해 한 시간이라도 쌓아야 합니다. 원하는 곳에 가기 위해 한 발자국씩 걸어가 듯이요. 그렇게 한 발자국씩 쌓다보면 목표지점에 도착합니다. 길을 가듯 원하는 미래가 있다면 한 시간이라도 쌓아야 합니다. 그래야 그 원하는 미래에 도달합니다.

 

세상에는 많은 방법과 법칙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방법과 법칙을 실천하는 사람은 드뭅니다. 당신이 그 방법과 법칙을 실천할 만큼 그걸 간절히 원하는지 궁금합니다.

“원하는 삶이 있나요?” 그렇다면 그것이 있는 당신은 곧 성공할 것입니다. 당신의 간절함이 바꾸길 원하는 삶으로 인도할거에요.

 

 

 

728x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