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일상 이야기

뱀이 집안을 기어다니는 꿈 해몽

봄빛햇살23 2020. 8. 2.
728x90

며칠 전에 뱀꿈을 꾸었다.
사람은 잘때마다 매번 꿈을 꾼다는데 모든 꿈이 기억나는게 아니라 특이한 꿈이 기억난다.

특히 동물이 나오는 꿈이라면 기억이 난다.
평소 생활 속에서 호랑이, 뱀, 등 보거나 만지는 일도 없는데 그런것이 일상 꿈속에 나온다면 참 특이하다는 생각에 기억에 남는것 같다.

내가 꾼 꿈은 초록색 뱀이 안방 이불위를 돌아다니는 꿈이었다. 꿈 속에서 나는 집집마다 바닥에 뱀이 산다고 하던데 그게 나와서 방을 돌아다니네 하고 신기해 하고 있었다. 그리고 우리집은 아파트인데 어디서 뱀이 집안으로 들어왔지 궁금해 하며 잠에서 깨었다.

 

 

 


특별한 동물이 나온 뱀꿈 해몽이 궁금해 검색해보니 녹색뱀은 창의력 또는 영적능력이 높아진다는 뜻을 나타내기 때문에 창의력이 필요한 직업을 가진 분들에게 좋은 꿈이라고 한다. 또한 뱀 자체는 재물이나, 임신,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된다는 뜻으로 꿈에서 뱀이 나오면 좋은 징조라고 한다.

초록색 뱀이 안방을 돌아다니는 꿈이었는데 지금 시간이 쫌 지나서 쓰니 초록색인지 누런색이인지 잘 기억이 안난다.^^; 여하튼 뱀이 집안에 들어와 돌아다니는 꿈은 집안에 재물이 들어오거나 미혼이라면 좋은 귀인이 나타난다는 길몽이라고 한다. 이렇게 해몽이 좋을 줄이야.

나와 같이 꿈속에서 동물이 나왔다면 일상에서 보기 힘든 동물이 나온 것 자체가 특별한 일이니 큰 행운이 따를 것이라고 길운을 빌어본다.

728x90

댓글

💲 추천 글